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책장
  3. 백발백중 지혜의 책? 캐롤 볼트 내사랑의 해답

백발백중 지혜의 책? 캐롤 볼트 내사랑의 해답

· 댓글개 · 라라윈

무중력 책장 : 백발백중 지혜의 책? 캐롤 볼트 내 사랑의 해답

대부분 책은 혼자 읽는 것이라 책 읽고 있으면 옆 사람은 심심해집니다. 책 한 권으로 같이 재미있어지는 책은 별로 없는데, 특이하게도 캐롤 볼트의 <내 사랑의 해답>은 혼자보다 둘이 있을 때, 둘 보다 여럿이 있을 때 정말 재미있어지는 책 입니다.

그래서 인지 예능에도 종종 등장합니다.


모든 고민 해결해주는 백발백중 지혜의 책?

김희철 여자친구 백발백중 지혜의 책


발칙한 동거에서 김희철 여자친구의 캠핑 장면에서 김신영이 백발백중 지혜의 책이라며 빨간색 간지나는 책을 꺼내듭니다. 고민을 물어보고 백발백중 지혜의 책을 펼치면 답이 나옵니다. 짧고 굵직한 한 문장에 자지러집니다.

백발백중 지혜의 책이라 소개된 이 책의 실제 제목은 <내 사랑의 해답>입니다. 연애 고민이나 아무 고민을 이야기한 뒤에 책을 펼치면 답이 나옵니다. 왜 고백하지 않을까요? 이런거 이야기하고 펼치는데.....


백발백중 지혜의 책


유혹 해주기를 기다리지 마라. 이런 페이지가 뙇 나오면 당장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될 것 같습니다.


백발백중 지혜의 책


책이 엄청 두꺼워서 해답이 아주 다채롭게 나옵니다. "잠이나 자라" "샤워부터 하고 생각해라" 같은 답도 있고, "당장 전화해라" 이런 것들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민에 딱 맞는 답이 나와도 소름, 엉뚱한 답이 나와도 그 속에 지혜가 있는 느낌이라 답답할 때 풀리는 기분입니다. 뭔가 마음에 담아두고 골똘이 고민하고 있을 때, 무심코 전광판에 쓰인 글귀, 우연히 본 말 하나조차도 '계시'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듯이, 책을 펼쳐서 나온 무심한 한 문장이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지혜를, 해결책을 주긴 줍니다.



꽂아 놓기만 해도 간지나는 책

이 책은 정말 재미날 뿐 아니라, 책장에 꽂아두면 간지력이 100% 상승합니다.


캐롤 볼트 내 사랑의 해답


빨간색 양장본 책이 두껍고 비싸보여요. 고풍스러운 서재에 꽂혀 있을 법한 비밀스러운 느낌입니다. 책장에서 보이는 옆면도 예쁘고, 앞면도 예쁩니다.


캐롤 볼트 내 사랑의 해답


책 표지의 질감도 좋아요. 이 책을 번역하고 만드신 천수현 대표님께 선물을 받아서 감사히 소장하고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책 <우라질 연애질>의 출간 이벤트도 도와주셨습니다. (저는 어리버리 아무것도 몰랐고, 편집자님의 능력이셨어요.)


캐롤 볼트 내 사랑의 해답


매력 폭발 천수현 대표님은 지금 어떤 책, 어떤 작품을 만들고 계시는지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검색해 보니 <내 사랑의 해답>의 자매품 <내 인생의 해답>도 만드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책을 만들지 않으신 것 같은데, 어떤 통통튀는 재미난 일을 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