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감상실/영화
  3. 폼페이 여행 뽐뿌를 남긴 영화 폼페이 최후의 날

폼페이 여행 뽐뿌를 남긴 영화 폼페이 최후의 날

· 댓글개 · 라라윈

무중력 영화 : 폼페이 여행 뽐뿌를 남긴 영화 폼페이 최후의 날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제 취향이 아닌,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영화를 자주 보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폼페이 최후의 날 이었습니다.

존 스노우가 왕좌의 게임에서와 비슷한 복장에 비슷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영화 입니다. 이미 존 스노우의 캐릭터 복제에 식상한 느낌이 드는데, 영화 내용도 뻔 합니다. 글래디에이터와 쿠오바디스를 버무린 느낌입니다.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4줄 요약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본명은 킷 해링턴 이지만 존 스노우가 더 익숙한 그 분이 노예 검투사로 나옵니다. 검투장에서 만난 가장 싸움 잘하는 노예 검투사 아티쿠스와 티격태격 대면서 우정을 쌓아갑니다.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존 스노우는 폼페이 영주의 딸 카시아 (에밀리 브라우닝)과 사랑에 빠집니다. 옆의 시녀 역할 배우, 엄마 역으로 나온 매트릭스의 캐리 앤 모스가 여주인공보다 아름다워서 영화 몰입이 어려웠습니다. 사랑에 빠져서 목숨을 걸고 구해야 되는데 여주인공이 안 예뻐요.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글래디에이터처럼 검투사들 격투 시키며 다 죽이려고 하는데, 폼페이 화산이 터집니다. 이 때부터 재난영화로 변신합니다.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이 와중에 존 스노우가 여주인공을 구해서 둘이 화산재 맞으며 키스하다 죽으며 끝납니다.



20년 <폼페이 최후의 날> 전시회가 떠올라

영화는 뻔해서 존 스노우에 대한 의리와 어차피 할 일이 없어서 그냥 켜놓고 봤는데, 영화를 보노라니 <폼페이 최후의 날> 전 전시회가 떠올랐습니다. 20여년 전에 엄마가 사다주신 <폼페이 최후의 날> 전시회 도록을 잘 소장하고 있었거든요.


폼페이 최후의 날 전시회


화산재 속에 고스란히 보존되어 굉장한 유물이 발굴되었다고 합니다.


폼페이 최후의 날 전시회


지금까지 폼페이 유적도 고스란히 남아있고, 이탈리아 여행을 가서 폼페이 유적지 근처에서 머물며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폼페이 전시회 도록을 보다가 폼페이 여행 경비가 얼마나 드는지 검색하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영화 내용으로는 별 감흥이 없었으나, 이 영화 덕분에 20여년 가까이 책장에 꽂혀 있기만 하던 폼페이 최후의 날 전시회 도록을 꺼내보았고, 폼페이 여행을 꿈꾸게 되었으니 나름 긍정적 여운을 남긴 영화라 할 수 있겠습니다.



- 넷플릭스 태블릿에서 이어보기 & 동영상 다운로드로 데이터 절약 팁

- 쿵푸팬더2, 팬더 출생의 비밀까지 보고 포기

- 뒤늦게 본 명작 영화 버킷리스트 감상 & 버킷리스트 뜻

- 윌스미스의 환타지 경찰 콤비 영화, 넷플릭스 브라이트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