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영화 : 킹스맨3 멀린에 대한 감독의 스포
킹스맨2를 고려하지 않았던 것 같은 킹스맨1 결말로 인해 킹스맨2 줄거리가 다분히 꼬인 느낌입니다. 저는 영화를 보고 난후 나무위키나 위키백과 기타 리뷰를 많이 보는데, 킹스맨을 검색하니,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이 킹스맨3 스포 였습니다. 무려 감독이 직접 언급한 킹스맨3 스포였습니다.
킹스맨 감독 사진이 스포 느낌
먼저 킹스맨 감독 사진에 깜짝 놀랐습니다. 감독이 영화배우같이 샌긴데다, 킹스맨 트레이드 마크 뿔테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저 뿔테안경이 배우들의 미모를 죽이며 못 생겨보이는 디자인이라 생각했는데, 저 안경은 감독 취향이 다분히 반영된 것이었나 봅니다. 아니면 킹스맨 홍보를 위해 일부러 킹스맨 안경을 쓴 것일까요?
메튜 본 Matthew Vaughn (철자 참 어렵네요) 감독의 사진을 찾아보니 젊을 때부터 영화배우 외모셨던 것은 분명해 보이고, 예전엔 안경을 안 쓰시다가 나이가 드시며 안경을 쓴 것 같은데 뿔테를 좋아하는 것은 맞는 듯 합니다. 킹스맨 촬영 이전부터 뿔테 안경을 낀 사진들이 있습니다. 킹스맨 이후에는 킹스맨 안경을 끼시는 것 같고요. 킹스맨 요원 안경을 끼고 있어서 더 그런지, 감독 사진을 보니 딱 자기 같은 영화를 만든 느낌이 들었습니다. 감독이 이렇게 영화 주인공 같은 느낌이라 놀란 것은 처음입니다.
킹스맨3 스포 by 매튜 본 감독
킹스맨2 촬영이 결정되며 총 3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킹스맨3에서는 킹스맨2에서 하다 만 이야기가 마무리가 될까요?
킹스맨1에서 죽었던 콜린 퍼스가 살아난 것처럼 멀린도 킹스맨3에서 살아날까요? 킹스맨3에 멀린이 출연하는지가 궁금했는데, 감독의 스포를 보면 멀린은 나오지 않을 듯 합니다....
출처 : 중앙일보 매거진M "킹스맨 골든서클 매튜 본 감독 "3편의 운명이 궁금해?"
"멀린의 빈자리는 다른 캐릭터가 대체하게 될 테고..."
"멀린의 빈자리는 다른 캐릭터가..."
"멀린의 빈자리는...."
멀린역의 마크 스트롱과 매튜 본 감독이 싸우기라도 한 걸까요? 아니면 마크 스트롱이 유명해져서 다른 영화에 출연하게 된 걸까요? 이유는 알 수 없으나 킹스맨2 멀린의 허무한 죽음이 못내 아쉽습니다. 킹스맨1 결말에서 멀린과 에그시가 진짜 주인공 같았고, 킹스맨2에서도 초반은 멀린과 에그시가 꾸려 갑니다. 킹스맨에 멀린이 없으면 안 될 것 같은데, 왜 멀린을 장렬하게......
멀린을 보내고, 데킬라 역의 채닝 테이텀이 킹스맨 양복점에 들어서며 끝이 났으니 킹스맨3에 채닝 테이텀 출연은 확정인 듯 한데, 멀린의 빈자리를 새로운 캐릭터들이 잘 채워줄까요.....? 킹스맨1에 비해 킹스맨2가 아쉬워서 여러모로 못마땅하고 못미덥네요.... (이러면서 킹스맨3 개봉하면 볼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