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연속극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미드 바이킹스 등장
영드 튜더스에서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를 보고 홀딱 반해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프로필과 출연작품들을 샅샅이 살펴보았다.
구글에서는 조너선 리스 마이어스라고 나왔다. Jonathan Rhys Meyers 라서 발음이 저마다 다른 모양이다. 아무튼 조나단이냐 조너선이냐는 차지하고, 이 매력적인 푸른눈의 미남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프로필과 출연작을 보고 있었다. 프롬 파리 위드 러브의 그 어리버리한 사람이 이 사람이었구나 싶어 피식 웃음도 나고, 미션 임파서블의 똥싼바지 입고 뛰어 다니던 청년도 떠올랐다. 그러나 바이킹스는 의외였다. 미드 바이킹스도 내가 즐겨보고 있는 연속극인지라 출연진을 잘 아는데 바이킹스 시즌1 첫화부터 바이킹스 시즌4 19화까지도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출연한 적이 없었다. 구글 프로필이 잘못된건가 의아해하고 있었다. 이상해서 수차례 검색해 봐도 바이킹스에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출연한 적은 없다고 나왔다.
미드 바이킹스 시즌4 마지막화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등장
바이킹스 시즌4 마지막화에서 드디어 궁금증이 풀렸다. 시즌4 마지막화의 끝자락 5분 남겨둔 시점 쯔음에 반짝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등장했다. 바이킹스시즌4 마지막화 마지막 부분에서 헤르무드 주교님으로 나오고, 가톨릭 사제인가 싶더니 웬 여자와 야한 장면을 연출하고 어떤 칼을 비추어주고 끝난다. 검색해보니 그 칼을 쥐고 갑옷을 입고 있는 모습이 공식 시즌5 예고편 사진으로 나와 있있다. 튜더스의 꽃미모는 다소 상하신 듯...
사제? 그런데 여자랑 응응? 검? 너무 뜬금없는 떡밥 투척이라 대체 무슨 역할을 하는 것인지 상상도 되지 않았다.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정도의 배우가 나온다면, 비중이 작은 역할을 아닐거라는 추측만 가능할 뿐. 그야말로 '떡밥 투척'이다.
다행히 히스토리 채널에서 바이킹스 시즌4 마지막화 내보내고 곧이어 바이킹스 시즌5 공식 예고편을 풀었다. 50초 정도 되는 예고편인데, 바이킹스 시즌5에서의 활약이 꽤 큰가보다. 바이킹스 상대적 역할인건지...
어쨌거나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출연작에 왜 '바이킹스'가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은 풀렸다. 그러나 바이킹스 시즌5는 2018년은 되어야 볼 수 있다. 잠시 호기심을 재우고, 7월에 방영되는 왕좌의게임을 기다려야겠다.
바이킹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히스토리 채널 주소는 http://www.history.com/shows/vikings 이다.
▶︎2017/12/11 - 바이킹 시즌5 123화 짧은 감상,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역할과 이바르 흑화